소통마당
본문시작
| 옥산소방서에서 5.7일 14시경 오창으로 출동하신 소방관님께. | |||||
|---|---|---|---|---|---|
| 등록일 | 2026-05-22 | 조회수 | 79 | ||
안녕하세요.
5.7일 14경쯤 오창 생명초등학교로 출동하여, 성모병원까지 13세 남자아이를 안전하게 이송해주신 소방관 3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미처 성함을 물어보지 못했지만 남성 2분 여성 1분셨습니다.
당시 아이가 빠른 심박수에 많이 두려웠다고 합니다.
혼자서 온갖 신을 찾으며 살려달라고 기도할정도로 말이죠.
그런데 그런 상황에서 보호해주신 소방관 대원분들께서 아이가 안정될 수 있도록 너무 자상하게 , 침착하게 해주셨다는 얘기를 듣고 저희 가족 모두 너무 감사한 마음으로 가득합니다.
지금도 그 순간만 생각하면 아찔합니다.
이후 저희 아이는 서울에 있는 소아심장과 진료를 받게 되었고,
그 순간 그분들의 도움 덕분에 소중한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아이가 옥산에서도 엄청 빨리 오셨고, 너무 무서웠는데 계속해서 안정될 수있도록 친절하고 따뜻하게 말을 걸어주셔서 덜 무서웠다고 합니다.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늘 여러 상황에서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시느라 고생이 많으시겠지만, 언제나 화이팅하시길 바라며, 무엇보다 마음속으로 늘 그 날의 감사함을 간직한 채 응원하겠습니다!
| 다음글 | 청주서부소방서 상황실, 산남119안전센터 구급대원님들 감사합니다 |
|---|---|
| 이전글 | 새벽 2시에 출동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