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마당
본문시작
| 새벽 2시에 출동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 등록일 | 2026-05-17 | 조회수 | 91 | ||
벌 잡으러 10뷴동안 고통받다 전화했는데 3인1조로 해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음글 | 옥산소방서에서 5.7일 14시경 오창으로 출동하신 소방관님께. |
|---|---|
| 이전글 | 김영모,이정섭 소방사님 칭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