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마당
본문시작
| 괴산소방서 응급구조사를 칭찬합니다 | |||||
|---|---|---|---|---|---|
| 등록일 | 2026-06-20 | 조회수 | 17 | ||
| 첨부파일 |
| ||||
안녕하세요 21일 발리가는 비행기에 탑승해있던 승객입니다.
비행기 안에서 환자가 발생하였습니다 의료인을 찾던 중 응급구조사 라는 젊은 남성 한분이 오셨습니다.
모두다 잠든 새벽시간에 비행기가 목적지에 도착하기 까지 2시간 가량 환자분을 케어해주시는 모습을 보고 대단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모르나 환자분의 상태는 많이 좋아보였습니다.
내리기 전에 가족분들과 인사할때 대화나누는 이야기 속 괴산소방서에서 일한다고 들었고 신혼여행중이라고 했던거 같습니다.
긴박한 새벽시간에 책임감을 갖고 열악한 환경에서 환자를 케어해준 응급구조사 남성분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대한민국 소방관이 있어 너무 든든합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글 | 게시글이 없습니다. |
|---|---|
| 이전글 | 긴급 구조팀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