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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동점검 온라인 사전예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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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사전예약 이용안내

  • 운영 기간 : 연중 / 평일 09:00 ~ 18:00 (주말, 공휴일 제외)
  • 대여 장비 : 총 7점(절연저항계 2, 전류전압측정계 2, 열·연기감지기 3)
  • 대상·기준 : 제천시 소재 작동점검 소방대상물(관계인)별 1점
  • 대여 기간 : 최대 3일(토·일 및 공휴일 시 익일 반납)
  • 수령 장소 : 제천소방서 예방안전과 사무실
  • 대여 비용 : 무료
  • 문 의 : 제천소방서 예방안전과(☎ 043-641-7195)

예약시 유의사항

  • 예약 후 예약일자는 변경할 수 없으며, 취소 후 재예약 하기기 바랍니다.
  • 신청서 등록 후 소방서 담당자의 예약 확정 문자 수신시 예약이 완료됩니다.
  • 확정 문자 발송 후 지정시간내 방문하지 않는 경우 자동 예약 취소 됩니다.

표준 이용자 준수사항 확인서

  • 이용자는 물품의 반환이 이루어질 때까지 주의 의무를 다하여야 하며, 이용 후 반납 시 에는 물품의 변형 없이 원래의 상태로 반납하여야 합니다.
  • 이용자는 이용기간 중 본인의 귀책사유로 이용자원(물품 또는 장비)을 훼손 또는 망실하였을 경우 지체 없이 원상복구 또는 변상·손해배상을 하여야 합니다.
  • 제천소방서는 이용기간 중 이용자 및 제3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인적·물적 피해가 발생한 경우 민·형사상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이용자 본인은 제천소방서장의 사전 승인 없이 제천소방서의 이용 승인에 관한 권리를 양도하거나 전대하지 못하며, 사전 승인 없이 이를 타인에게 양도 또는 전대한 경우 제천소방서장은 해당 권리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 관계법령 등에서 정하는 소관 업무의 수행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합니다. 수집된 개인정보는 정해진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수집 목적이 변경될 경우 사전에 알리고 동의를 받을 예정입니다.
    ※ 관계법령 등 :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 전자정부법 및 동법 시행령, 온라인 국민참여포털의 운영에 관한 규정 등
    • 가. 민원 접수·처리·사후관리 서비스 제공
      개인정보는 민원의 접수·처리 등 소관 업무 수행을 위해 행정기관에서 이용합니다. 행정기관에는 법령에 따라 행정권한이 있거나 행정권한을 위임 또는 위탁받은 법인·단체 또는 그 기관이나 개인이 포함됩니다.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제2조제3호)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제16조)

  • 가. 필수항목: 신청인 성함(*), 전화번호(*), 주소(*)
    ※ 부정한 방법으로 타인명의 사용 시, 주민등록법 제37조(벌칙)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6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6조)

  •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보존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다만, 다른 법령에 따라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가. 민원 : 1년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다는 사실 및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 내용(개인정보보호법 제16조)

  • 민원 신청 시 수집하는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 외의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필수항목 개인정보 수집동의 거부 시에는 민원 신청 서비스가 제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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