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마당
본문시작
| 5월 14일 저녁 교현동으로 출동해주셨던 구급대원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 |||||
|---|---|---|---|---|---|
| 등록일 | 2026-05-28 | 조회수 | 90 | ||
계단에서 떨어져 출혈이 심했었으나
출동해주신 구급대원분들의 응급처치와 신속한 후송으로 지금 이 글을 남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2의 삶을 살게 해주신 구급대원분들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 다음글 | 게시글이 없습니다. |
|---|---|
| 이전글 | 호암 119 구급대원님들을 칭찬합니다 |
전체댓글수 1건
충주소방서 2026-05-29 17:58:07
안녕하세요.
건강을 회복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출동했던 호암119안전센터 구급대원에게 선생님의 말씀을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건강을 회복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출동했던 호암119안전센터 구급대원에게 선생님의 말씀을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