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마당

칭찬합니다

메인으로 가기 소통마당 칭찬합니다
민원 해결을 위해 긴급 출동해주시는 소방관님들 칭찬합니다. 게시글 상세보기 -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민원 해결을 위해 긴급 출동해주시는 소방관님들 칭찬합니다.
등록일 2021-01-21 조회수 703
첨부파일 모두받기
210114 증평소방서 고드름 제거1.jpg 210114 증평소방서 고드름 제거2.jpg

안녕하십니까?

저는 도안면에있는 롯데신선품질혁신센터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증평소방서에 매번 도움만 받고 보답해 드릴 길이 없어 칭찬으로나마 보답해 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칭찬해 드릴 대상은 증평소방서 모든분들이 훌륭하시지만 그 중에서도 민원처리를 위해 출동해주시는 분들입니다.

 

사실, 소방서에 민원처리를 요청하기가 많이 망설여 집니다 . 괜히 가뜩이나 바쁘신 분들 힘들게 하는게 아닌가 하는 죄송스러움이 앞서기도 합니다. 하지만, 안전상 문제가 있고 우리 힘으로는 처리하기가 어려운 부분이 있어 소방서에 도움을 요청드리면, 항상 친절하고 신속하게 해결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여름에는 말벌집제거(인근이 산이라서 그런지 벌집은 왜이렇게 많은걸까요?)를 위해 찌는듯한 더위에 고생해 주셨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혹한에도 불구하고 외벽 높이 30m에 매달려 있는 고드름을 무사히 제거해 주셨습니다. 고드름 제거 도중 낙하하는 얼음이 소방차량을 덮칠뻔하기도 한 위험한 순간도 있었습니다.

증평소방서의 도움이 아니었으면 자칫 보행자의 인명피해가 발생할 수도 있었던 상황이었습니다.

 

목숨걸고 민원을 해결해주시는 증평소방서 민원처리 관계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칭찬합니다.

다음글 정말 감사합니다.
이전글 게시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