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마당

칭찬합니다

메인으로 가기 소통마당 칭찬합니다
119응급구조사분들 감사합니다. 게시글 상세보기 -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119응급구조사분들 감사합니다.
등록일 2022-06-26 조회수 325

남편이 습관성어깨탈골이었는데 제천여행을 와서 자다가 갑자기 어깨탈골이 발생하여 119구조 요청을 하게되었습니다.너무 당황하고 어찌할바를 모르는 상태였고 숙소가 산속 깊이 위치하다보니 시내랑 멀리떨어져있었는데 119구급대원님들이  최대한 빨리 도착해서 응급처치를 능수능란하게 해주셨습니다. 제천지리도 잘모르고 병원도 주변에 뭐가있는지 모르던상태에서 여기저기 병원에 연락하여 갈 병원도  어떤 병원인지 얼마나 시간이 걸리는지 차분히 저희입장에서 설명 해주셔서 불안한 마음을 안정시켜주셨습니다.  산 속이라 길이 험하여 가는 길 동안 흔들림으로 어깨가 아플까봐 남자응급구조사분이 천천히 운전해주시겠다고 해주시고 여자응급구조사분이 벨트로 고정해주시면서 가는 길 중간중간 세심하게 체크해주셨습니다. 팔꿈치를 잡고 고정하면 덜아프다고하셔서 막내여자응급구조사분이 병원도착까지 손으로 잡고 지지대역할해주셔서 가는길동안 덜아프게 병원에 도착할수있었습니다. 제천여행 중에 119구조요청을 할지 몰랐지만 ㅠㅜ낯선타지에서 좋은 응급구조사분 세분을 만나 신속하게 병원에 도착하여 치료 잘 받을 수있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세분의 이름을 잘몰라서ㅠ 직접 감사인사를 못드리지만 막내응급구조사분 이름이 하늘이었던거로 기억합니다.

금일 6월25일 오전10시경 제천리솜리조트에서 어깨탈골로 인해  응급처치해주시고 명지병원으로 이송해주셨던 응급구조사님들 세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음글 응급환자 이송에 적극적으로 대처해주신 구급대원님께 감사드립니다
이전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