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마당

칭찬합니다

메인으로 가기 소통마당 칭찬합니다
단양소방서 예방안전과 소방관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게시글 상세보기 -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단양소방서 예방안전과 소방관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등록일 2022-09-02 조회수 290

안녕하세요.

저는 제 23회 충북 119소방동요경연대회에 참가팀으로 선정이 되어 아이들과 함께 지난 여름을 대회준비로 바쁘게 보내왔던 어린이집 지도교사입니다.

선정이 되는 과정부터 경연대회를 준비하고 너무 뜨거웠던 ,경연당일 마지막까지 저희 아이들의 안전과 저희 교직원의 안전을 옆에서 보살펴주셨던 예방안전과 팀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어린이집에 방문하실 때마다 경연대회를 준비하는 저희 아이들에게 따뜻한 미소와 응원과 칭찬을 아낌없이 해주셨던 담당 소방관님께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어린이친구들은 소방관 아저씨가 연습하는 우리를 보러 온다는 설렘과 기쁨에 더 즐겁게 연습을 하고 다시한번 노래로 소방안전의 중요성을 알리고 예방을 실천하고자 다짐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며 너무 뜻깊은 시간이였습니다. 

오롯이 대회를 준비하는 아이들에게만 저희교직원들이 집중할 수 있도록 해주셨던 많은 배려와 아낌없이 응원과 격려, 칭찬.. 따뜻한 마음 꼭 기억하며 감사한 마음 잊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무더웠던 여름을, 즐겁고 행복했던 시간으로 기억될 수 있게 함께 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인사드립니다.

아이들과 저희들이 살고있는 단양에, 너무 따뜻하고 너무 훌륭하신 소방관분들이 있다는게 자랑스럽습니다^^

항상 안전하고 건강하시길 바라며.

소방안전의 중요성을 잊지않고 실천하는 아이들과 저희들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단양소방서. 예방안전과 화이팅~~!!^^

 

 

다음글 단양 119팀에게 12월 10일 조난자 감사드립니다.
이전글 구급대원님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