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마당

칭찬합니다

메인으로 가기 소통마당 칭찬합니다
속리산119안전센터 대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게시글 상세보기 -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속리산119안전센터 대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등록일 2020-08-19 조회수 414

안녕하세요~ 먼저 늦게나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아버지께서 8월 1일(토) 오전 11시 넘긴 시점 성족리 농산물직판장 바로 옆 밭에서 땅벌에 쏘이셨습니다. 그 당시 아버지는 대추밭에서 홀로 일하시던 중이었습니다. 갑자기 땅벌들이 나오면서 공격을 하였고 옷 속으로도 들어와 온 몸에 공격을 하였다고 합니다. 점점 시력도 희미해져가고 고개가 자꾸 앞으로 젖혀지는 등 고통스런 몸을 이끌고 겨우 차에 있던 핸드폰을 찾아 119로 전화하셨다고 합니다.

 

아버지 말씀으론 속리산 구급대가 도착하여 응급처치 하시면서 한양병원으로 이송해주셨다고 합니다. 구급대원 분이 어머니한테 전화를 주셔서 저희 가족은 한양병원으로 가서 아버지를 뵐 수 있었습니다.

 

아버지의 눈은 빨갛게 충혈되고 얼굴과 몸은 알레르기까지 난 상태라 많이 부어있어서 산소호흡기에 의지해 숨만 쉬시고 계셨습니다. 덕분에 다행히 시간이 흐름에 따라 상태가 호전되어 퇴원하셨습니다. 정말 119 구급대원분들 아니었으면 사람도 없는 밭에서 어떻게 되셨을지 정말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저희 가족이 119 도움은 처음받아본 것이고 이번 기회로 119 구급대원들의 노고와 감사를 정말 가까이서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더운 날씨 언제나 건강하시고 평안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감사드리고 칭찬 드립니다.
이전글 보은소방서 대원들께 감사드립니다